Depth Buffer
우리가 더블 버퍼링을 위해 저장하는 백버퍼는 텍스쳐다. 그리고 동시해 3d에서는 백버퍼와 같은 크기의
Depth Stencil Buffer을 저장한다. 3d에서 어떠한 물체는 그 물체보다 카메라에 가까이 있는 물체에 의해
가려지기 때문에 이러한 정보를 depth buffer가 담는다. 물체가 가려지는 것을 표현하기 위해 픽셀마다
깊이 테스트를 통과해야 그 픽셀에 색깔이 그려진다.

처음에 픽셀들은 카메라의 최대 깊이로 초기화된다. 물체가 카메라가 표현할 수 있는 최소 범위와 최대 범위의
사이에 있다면 그 픽셀의 깊이 버퍼 값을 물체의 깊이 값으로 정한다. 한 픽셀에 물체가 두개 이상 있다면 깊이값 중
가장 작은 값이 그 픽셀의 깊이 버퍼에 저장된다. 가장 작다면 맨 앞에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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